재무회계팀에서는 2025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추가 모집합니다.
성실하고 역량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지원자격
가. 인천대학교 재학 중인 학부생 (휴학, 유예, 초과 학기자 신청불가)
나. 직전학기 성적 C0(70점/100점) 이상
다. 2025-1학기 학자금 지원구간 9구간 이내(타 근로성 장학금과 중복수혜 불가)
라. 2025-1학기 한국장학재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
마. 근로시간 준수하며 중도 포기하지 않고 근로 가능한 학생
※ 우대사항 : 엑셀, 한글 등 프로그램 능통자, 관련업무 경험, 학교 근처 거주자
2. 근무장소
가. 대학본부 (1호관) 301호 재무회계팀 사무실
3. 모집인원 : 2명
4. 근무기간
가. 2025. 8. 1. ~ 2025. 8. 31.
※ 1일 8시간, 1주 20시간(방학 중 주 40시간), 1학기 400시간 이내에서 협의하여 근로
5. 근무내용
가. 행정업무 보조, 은행업무 보조, 물품관리업무(창고) 보조, (등록금 문의)전화 응대, 사무실 청결관리 등
6. 원서제출 기간 및 모집방법
가. 제출기간 : 2025. 7. 17.(목) 16:00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jeeminy@inu.ac.kr)
※ 메일 제목 : (재무회계팀 국가근로장학생 지원서_학과_이름)
다. 제출서류 (붙임파일 서식)
① 국가근로장학금 지원신청서
② 국가근로장학생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 제출서류 관련 추가 시간이 필요한 지원자의 경우 재무회계팀 담당자와 사전협의시 면접전형 이후 제출 가능
7. 합격자 발표
가. 1차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 2025. 7. 17.(목) 16:00 원서접수 마감 이후 예정, 면접대상자 개별통지
나. 2차 면접 심사 일정 : 2025. 7. 21.(월) ~ 2025. 7. 23.(수), 대학본부 (1호관) 재무회계팀 사무실
- 평가기준 : 서류 50% + 면접 50% (서류평가는 지원서 및 확인자료를 종합적으로 고려)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7. 25.(금)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공지 예정
※ 전형별 합격자에게만 개별안내 예정이며, 서류 및 면접 탈락자에 대한 별도 안내가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자료 미비 시 선발 불가합니다.
※ 학교 사정에 따라 봉사장학생 선발 인원이 축소될 수 있습니다.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획된 선발 인원과 상관없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기타 문의사항 : 재무회계팀 032-835-9384 / jeeminy@i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