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장학금] [재무회계팀] 2025-하계방학(8월)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모집(2명)[-7/17 16:00]

글번호
408950
작성일
2025-07-09
수정일
2025-07-09
작성자
재무회계팀 (032-835-9384)
조회수
247

재무회계팀에서는 2025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추가 모집합니다.


성실하고 역량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지원자격


    가. 인천대학교 재학 중인 학부생 (휴학, 유예, 초과 학기자 신청불가)


    나. 직전학기 성적 C0(70점/100점) 이상


    다. 2025-1학기 학자금 지원구간 9구간 이내(타 근로성 장학금과 중복수혜 불가)


    라. 2025-1학기 한국장학재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


    마. 근로시간 준수하며 중도 포기하지 않고 근로 가능한 학생


         ※ 우대사항 : 엑셀, 한글 등 프로그램 능통자, 관련업무 경험, 학교 근처 거주자



2. 근무장소


    가. 대학본부 (1호관) 301호 재무회계팀 사무실



3. 모집인원 : 2명



4. 근무기간


    가. 2025. 8. 1. ~ 2025. 8. 31.


        ※ 1일 8시간, 1주 20시간(방학 중 주 40시간), 1학기 400시간 이내에서 협의하여 근로



5. 근무내용


    가. 행정업무 보조, 은행업무 보조, 물품관리업무(창고) 보조, (등록금 문의)전화 응대, 사무실 청결관리 등



6. 원서제출 기간 및 모집방법


    가. 제출기간 :  2025. 7. 17.(목) 16:00까지


    나.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jeeminy@inu.ac.kr)


         ※ 메일 제목 : (재무회계팀 국가근로장학생 지원서_학과_이름)


    다. 제출서류 (붙임파일 서식)


         ① 국가근로장학금 지원신청서 


         ② 국가근로장학생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  제출서류 관련 추가 시간이 필요한 지원자의 경우 재무회계팀 담당자와 사전협의시 면접전형 이후 제출 가능



7. 합격자 발표


    가. 1차 서류 심사 합격자 발표 : 2025. 7. 17.(목) 16:00 원서접수 마감 이후 예정, 면접대상자 개별통지


    나. 2차 면접 심사 일정 : 2025. 7. 21.(월) ~ 2025. 7. 23.(수), 대학본부 (1호관) 재무회계팀 사무실


         - 평가기준 : 서류 50% + 면접 50% (서류평가는 지원서 및 확인자료를 종합적으로 고려)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5. 7. 25.(금) 예정


         - 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 및 홈페이지 공지 예정



※ 전형별 합격자에게만 개별안내 예정이며, 서류 및 면접 탈락자에 대한 별도 안내가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자료 미비 시 선발 불가합니다.


※ 학교 사정에 따라 봉사장학생 선발 인원이 축소될 수 있습니다.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획된 선발 인원과 상관없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기타 문의사항 : 재무회계팀 032-835-9384 /  jeeminy@inu.ac.kr

첨부파일
다음글
[시설관리팀]2025-1학기 교내봉사장학생 추가모집 선발 결과
이전글
[학생군사교육단] 2025- 1학기 국가근로장학생 모집( ~ 7월 16일 한)